바로가기
주 메뉴 바로가기
본문 내용 바로가기
하단 내용 바로가기
  • 전체 28 페이지 1/3
  • 검색
고객의견반영
  • 자주 하는 질문사례 열차내 게시
  • 자주 하는 질문사례 열차내 게시
    ○ 내    용 : 고객의 소리‘자주하는 질문’을 바탕으로, 도시철도 차량 관리에 관한 Q&A 수록○ 부착위치 : 열차내 좌석상단 액자형 광고면○ 담당부서 : 고객마케팅팀

    2023-05-04 고객마케팅팀 조회수 15

  • 지족역 광장 교통약자 편의시설 설치
  • 지족역 광장 교통약자 편의시설 설치
    ○ 내 용 : 저시력 장애인 등 교통약자를 위한 핸드레일 및 점자블럭 설치○ 장 소 : 지족역 1번 출구 방향 계단 및 보도블럭○ 설 치 일 : 2023. 2. 1.(수)○ 담당부서 : 토목보선팀

    2023-03-10 전산정보팀 조회수 58

  • 하이패스형 개찰구(프리패스 승차권) 도입
  • 하이패스형 개찰구(프리패스 승차권) 도입
    ○ 이용대상 : 중증장애인 등 개집표 동착이 어려운 고객○ 이용방법 : 프리패스 승차권을 휴대하고 하이패스형 개찰구(장애인 개집표기) 통과○ 프리패스 승차권 교부방법 : 역무안내센터에 비치된 신청서 등 서류 작성 후 수령○ 담당부서 : 역무자동화팀

    2023-02-15 고객마케팅팀 조회수 72

  • 열차내 임산부배려석 알리미(위드베이비, 아기랑) 설치
  • 열차내 임산부배려석 알리미(위드베이비, 아기랑) 설치
    ○ 비콘 교부대상 : 도시철도를 이용하는 임산부○ 비콘 교부방법 : 산모수첩 지참 후 역 고객안내센터 방문○ 비콘 사용기간 : 1년○ 이용방법 : 열차내 위드베이비(아기랑)이 설치된 임산부 배려석(전동차 맨앞, 뒷칸) 근처로 가서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비콘을 누르면, 불및, 안내음성과 함께 앉아계산 고객의 자발적 자리 양보○ 담당부서 : 고객마케팅팀

    2023-02-15 고객마케팅팀 조회수 102

  • 역사 엘리베이터 유도선 설치
  • 역사 엘리베이터 유도선 설치
    ○ 목적 : 교통약자 이동권 보장을 위한 역사내 엘리베이터 유도선 설치○ 장소 : 중구청역, 용문역, 정부청사역○ 협업기관 : 위즈온 협동조합, 복지공감,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○ 담당부서 : 경영혁신팀

    2022-12-05 고객마케팅팀 조회수 106

  • 고객의견 수렴 이벤트 실시
  • 고객의견 수렴 이벤트 실시
    ○ 목적 : 의견 청취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강화○ 기간 : 2022. 10. 12.(수) ~ 10. 18.(화)○ 장소 : 대전역, 시청역 등 5개역○ 결과 : 접수된 고객의견 검토 및 결과 공개(12월중)○ 담당부서 : 고객마케팅팀

    2022-12-05 고객마케팅팀 조회수 163

  • 자전거 휴대승차 이용 수칙 준수 캠페인 실시
  • 자전거 휴대승차 이용 수칙 준수 캠페인 실시
    ○ 목적 : 자전거 휴대고객 및 일반고객 모두 쾌적하고 안전한 도시철도 이용을 위한 시민인식 개선○ 기간 : 2022. 9. 28.(수) ~ 9. 30.(금)○ 장소 : 22개 전역사 대합실○ 실시부서 : 고객마케팅 및 각역

    2022-10-14 고객마케팅팀 조회수 157

  • 역사내 공기청정기 가동 안내문구 부착
  • 역사내 공기청정기 가동 안내문구 부착
    * 부착목적 : 공기청정기 자동운전에; 대한 이용고객 이해도 제고* 부착수량 : 전역사 대합실 및 승강장에 설치된 공기청정기 421대* 안내문구 : "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 농도에 따라 자동으로 운전됩니다." 

    2022-09-08 고객마케팅팀 조회수 175

  • 탄방역 디지털 화랑 설치
  • 탄방역 디지털 화랑 설치
    * 설치장소 : 탄방역 대합실* 설치목적 : 문화예술 작품을 디지털 콘텐츠로 제공하므로써,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용고객 서비스 제고 및 대전문화예술 발전에 기여* 협력기관 : 이응노 미술관, 대전미술협회

    2022-09-08 고객마케팅팀 조회수 127

  • 다기능 충전기 추가설치
  • 다기능 충전기 추가설치
    * 설치목적 : 역무자동화 장비 개선을 통한 이용고객 편의 제고* 기    능 : 교통카드 충전, 우대권 발급, 승차권 판독, 일회권 정산* 설치수량 : 역당 1~2대 / 총24대(’18. 8대, ’19. 10대, ’20. 6대)  * 설치장소 : 개집표기 인근* 추진부서 : 역무자동화팀

    2022-09-06 고객마케팅팀 조회수 141

1 2 3
홈페이지 만족도
  •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