판암기지 기관사 수송차량 임차 용역 수의 견적 제출 안내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재무회계팀 | 작성일 | 2022-04-28 | 조회수 | 196 |
용역 2022-06호 1.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. 공 사 명 : 판암기지 기관사 수송차량 임차 용역 나. 기초금액 : 7,800,000원 다. 공사개요 : 붙임 과업내용서 참조 라. 공사기간 : 착공일로부터 1년 마. 견적서 제출기간 : 2022. 4. 28.(목)16:00 ~ 2022. 5. 3.(화)10:00 ※ 공사관련 문의전화 : 승무팀 장경진 대리(042-539-3527) 2. 견적 및 계약방식 가. 견적 제출방법 : 전자우편(qnsdlqkr@djtc.kr) - 견적서 제출 후 접수 여부(042-539-3132/박분이)를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 나. 해당 건은 청렴 이행 계약 대상이며, 수의 계약으로 진행합니다. 다. 계약 업체 선정 - 2인이상 견적서 제출시 : 최저가격 제출업체와 계약 체결 - 1인 또는 견적서 제출자가 없는 경우 : 거래가격 비교 후 가격 협상
3. 견적 참가자격 :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. 과업내용서에 따라 공사를 수행할 수 있는 자 나.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 다. 국가종합전자도달시스템(G2B)을 이용한 전자계약이 가능한 업체 붙 임 1. 과업내용서 1부 2. 수의계약결격사유 1부. 끝. |
|||||
첨부파일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