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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전교통공사,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감정노동 배려캠페인 통해 사회적 인식 확산
작성자 ESG경영팀 작성일 2024-11-07 조회수 2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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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? 대전교통공사입니다.

11월 6일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에서 고객응대 업무를 전담하고 있는 콜센터 직원 보호를 위한 감정 노동자 배려 캠페인을 실시하였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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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번 캠페인은 교통약자의 교통복지 향상을 위해 밤낮으로 일하는 감정노동자로 분류되는 센터 내 콜센터 직원 보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고, 시민 및 이용회원의

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실시하였습니다.

감정노동자 보호 캠페인은 △서로 존중하는 마음, △직원은 고객님의 가족 중 한 사람, △당신의 친절한 한마디가 당신의 품격, △더불어 살아가는 이웃으로써 존중의 대상이라는 인식의 확산을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.

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"콜센터 상담원의 정신건강을 치유하고 배려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캠페인 마련하게 되었다며,

회원 및 시민분들의 적극적인 사회적 관심과 노력으로 감정노동자 보호가 서비스 질 향상으로 이어지기 바란다고" 전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#대전교통공사 #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#콜센터 #감정노동자 #배려 #안전문화 #확산 #캠페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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