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안전관리 위탁 용역(단가) 수의견적 제출 안내 | 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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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재무회계팀 | 작성일 | 2023-03-24 | 조회수 | 273 |
용역-5호 1.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. 용 역 명 :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안전관리 위탁 용역(단가) 나. 기초금액 : 9,060,480원(부가가치세 포함) 1차년도 : 6,795,360원 / 2차년도 : 2,265,120원 다. 용역개요 : 붙임 과업설명서 참조 라. 용역기간 : 착수일로부터 1년(2023년 4월 ~ 2024. 3월) 마. 견적서 제출기간 : 2023. 3. 24.(금) 18:00 ~ 2023. 3. 30.(목) 10:00 ※ 용역 관련 문의전화 : 교통복지팀 이우열 (042-612-1015) 2. 견적 및 계약방식 가. 견적 제출방법 : 전자우편(djsj3838@djtc.kr) ※ 견적서 제출 후 접수 여부(☏ 042-539-3132)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나. 해당 건은 청렴 이행 계약 대상이며, 수의 계약으로 진행합니다. 다. 계약 업체 선정 - 2인이상 견적서 제출시 : 최저가격 제출업체와 계약 체결 - 1인 또는 견적서 제출자가 없는 경우 : 거래가격 비교 후 가격 협상 3. 견적 참가자격 :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. 과업설명서에 따라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나.「산업안전보건법」제21조에 의한 ‘안전관리전문기관’으로 등록된 업체 다. 안내문 개시 일 전날부터 견적서 제출일(낙찰자는 계약체결일)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(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·인가·면허·등록·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)를 대전광역시에 둔 자 라.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 및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. 마. 국가종합전자도달시스템(G2B)을 이용한 전자계약이 가능한 업체 붙 임 1. 과업설명서 1부 2. 수의계약 배제 사유 1부. 3. 계약관련 서류 각 1부. 끝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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