역구내 물품보관함 설치·운영 임대 입찰 공고 | 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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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이영재 | 작성일 | 2022-11-01 | 조회수 | 547 |
(대전교통공사 공고 제2022-265호 ) ○ 입찰건명 : 역구내 물품보관함 설치·운영 임대 입찰 공고 ○ 입찰대상 : 7개역 7개소/ 9.3㎡ ○ 기초원가 : 23,577,900원(부가세 포함) / 3년 ○ 공고방법 : 온비드(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) 및 공사 홈페이지 ※ 온비드 공고번호 202210-33342-00 ○ 입찰방법 : 공개경쟁입찰(온비드 전자입찰) / 최고가 낙찰제(총액입찰, 부가세포함) ○ 낙찰자 결정 :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 예정가격(비공개, 단 기초금액은 공개)이상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. ※ 공개된 기초금액은 감정평가금액이며,예정가격은 비공개입니다. ○ 사업 추진 일정 - 전자입찰 : 2022. 11. 1. 10:00 ~ 2022. 11. 9. 16:00 ※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. ※ 전자입찰은 필수 사항입니다. ※ 증빙서류는 우리 공사에 직접 방문 제출만 가능합니다. - 개찰 및 장소 : 2022. 11. 10. 10:00 / 고객마케팅팀입찰담당자PC ○ 계약기간 : 3년(1회에 한하여 2년 이내로 연장계약 가능) ○ 임대료 납부방법 : 계약금액을 계약월수(36개월)로 분할하여 납부 ○ 문의처 : 대전교통공사 고객마케팅팀 ☎042-539-3218 첨부 1. 입찰 공고문 2. 임대 물량 및 위치 도면 3. 임대차 계약서 4. 분야별 시설조건 5.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※ 입찰 참가자는 임대장소의 현장 확인과 첨부의 공고문,분야별 시설조건,위치 도면,임대차계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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