판암역 상가 운영자 선정 입찰 수의계약 공고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방수진 | 작성일 | 2022-10-06 | 조회수 | 523 |
(대전교통공사 공고 제2022-252호 ) ○ 입찰건명 : 대전도시철도 판암역 상가 운영자 선정 입찰 공고 ○ 입찰대상 : 판암역 지하 1층대합실 판암역 상가 / 28.38㎡ ○ 기초원가 : 16,671,600원(부가세 포함) / 3년 ○ 공고방법 : 온비드(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) 및 공사 홈페이지 ※ 온비드 공고번호 : 202210-30353-00 ○ 입찰방법 : 공개경쟁입찰(온비드 전자입찰) / 최고가 낙찰제(총액입찰, 부가세포함) ○ 낙찰자 결정 : 1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 예정가격(비공개, 단 기초금액은 공개)이상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. ※ 공개된 기초금액은 감정평가금액이며,예정가격은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. ○ 사업 추진 일정 - 전자입찰 : 2022. 10. 5. 16:00 ~ 2022. 10. 12. 16:00 ※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. ※ 전자입찰은 필수 사항입니다. ※ 증빙서류는 우리 공사에 직접 방문 제출만 가능합니다. - 개찰 및 장소 : 2022. 10. 13. 10:00 / 고객마케팅팀입찰담당자PC ○ 계약기간 : 3년(최초계약개시일로부터10년이내에서 연장계약 가능) ○ 임대료 납부방법 : 계약금액을 계약월수(36개월)로 분할하여 납부 ○ 문의처 : 대전교통공사 고객마케팅팀 ☎042-539-3212 첨부 1. 수의계약 공고문 2. 위치 도면 3. 분야별 시설조건 4. 임대차 계약서 5.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※ 입찰 참가자는 임대장소의 현장 확인과 첨부의 공고문,분야별 시설조건,위치 도면,임대차계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 |
|||||
첨부파일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