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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전도시철도 판암역 상가 운영자 선정 수의계약 공고
작성자 고객마케팅팀 작성일 2022-06-02 조회수 60




(대전교통공사 공고 제2022-175호 )


입찰건명 : 대전도시철도 판암역 상가 운영자 선정 입찰 공고

입찰대상 : 판암역 지하 1층대합실 판암역 상가 / 28.38㎡

기초원가 : 16,671,600원(부가세 포함) / 3년

공고방법 : 온비드(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) 및 공사 홈페이지

온비드 공고번호 : 202206-15898-00

입찰방법 : 공개경쟁입찰(온비드 전자입찰) / 최고가 낙찰제(총액입찰, 부가세포함)

낙찰자 결정 : 1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 예정가격(비공개, 단 기초금액은 공개)이상

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.

공개된 기초금액은 감정평가금액이며,예정가격은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.

사업 추진 일정

- 전자입찰 : 2022. 6. 2. 10:00 ~ 2022. 6. 8. 16:00

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.

전자입찰은 필수 사항입니다.

증빙서류는 우리 공사에 직접 방문 제출만 가능합니다.

- 개찰 및 장소 : 2022. 6. 9. 10:00 / 고객마케팅팀입찰담당자PC

계약기간 : 3년(최초계약개시일로부터10년이내에서 연장계약 가능)

○ 임대료 납부방법 : 계약금액을 계약월수(36개월)로 분할하여 납부

문의처 : 대전교통공사 고객마케팅팀 042-539-3212


첨부

1. 수의계약 공고문

2. 위치 도면

3. 분야별 시설조건

4. 임대차 계약서


※ 입찰 참가자는 임대장소의 현장 확인과 첨부의 공고문,분야별 시설조건,위치 도면,임대차계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

모든 사항을 사전에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첨부파일
담당부서 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