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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방설비 결로현상 개선수리 수의견적 제출안내
작성자 재무회계팀 작성일 2024-10-02 조회수 34

대전교통공사 제2024 물품61

 

소방 설비 결로현상 개선 수리

 

1. 견적에 부치는 사항

. 건 명: 소방설비 결로현상 개선 수리

계약상대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. / 붙임3-3 참조

. 기초금액: 7,163,200(부가세 포함)

. 구매내역: 사양서 등 참조

. 납품기한: 계약일로부터 30이내

. 하자보증: 납품검수검사 완료일로부터 1

. 장 소: 대전교통공사 지정 장소

. 견적서 제출기간: 2024. 10. 2.() 18:00 ~ 10. 10.() 10:00까지

기타 구매에 관한 문의전화: 환경설비팀 담당자(042-539-3379)

 

2. 견적 및 계약방식

. 견적 제출방법 : 이메일(yum@djtc.kr)

. 해당 건은 청렴 계약 시행 대상이며 수의계약으로 진행합니다.

. 계약업체 선정

- 2인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: 최저가격 제출업체와 계약 체결

- 1인 또는 견적서 제출자가 없는 경우 : 거래가격 비교 후 별도 가격 협상

 

 

3. 견적 참가자격

. 우리 공사에서 제시한 구매 규격서(사양서)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자

.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

.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

 

 

대전교통공사

 

첨부파일
담당부서 정보